About us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는 1988년에 설립된 이래, 기업의 본질가치에 집중하는 투자 철학과 각 산업별 전문 운용역의 인사이트에 기반하여 국내외 유망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을 발굴하여 투자해온 창업투자회사입니다. 설립 이후 30년간 다양한 국내외 경제 및 산업구조의 변화흐름 속에서도 약 370여개의 기업에 투자하여 대한민국 중소, 벤처기업 육성과 펀드 운용 수익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꾸준하게 달성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25개 투자조합을 결성하고 20개 조합을 성공적으로 해산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는 5개 투자조합, 약 7,837억원의 운용자산을 운용중에 있습니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는 중소기업청에서 매년 실시하는 창업투자회사 평가가 실시된 이래 현재까지 연속하여 최우수등급을 획득하여 운용 성과뿐만 아니라 투명성, 위험 관리 등의 우수성을 증명하였습니다.또한 정부 및 주요 출자자들로부터 베스트 벤처캐피탈상, 우수펀드상을 수상하며 탁월한 운용 성과와 투명한 운용 체계에 있어서 대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의 주요 출자자는 국내 주요 연기금을 포함한 각종 금융기관 및 정부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837

운용자산(억원)

370

누적투자회사

25

누적펀드결성

14

투자전문심사역

 

Award

2015

Best Venture Capital House (SMBA)
Best Fund of the year (SMBA)

2016

Best VC Fund Management House (Major LPs in Korea)

 

2017

Best Venture Capital House(SMBA)
Best VC Fund Management House(Major LPs in Korea)